안녕하세요 리차드89입니다. 오늘은 맛집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맛집은 직접 방문하거나 배달주문해서 먹는 곳입니다. 내돈내산!!
아기가 있다 보니 직접 방문하는 곳 보단 배달해 먹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지만 아이와 함께 방문할 수 있는 곳도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곳을 추천해 드려 보겠습니다! 함께 가시죠!!
바이킹스워프 코엑스점 방문 후기 🦞✨
안녕하세요! 리차드89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다녀온 바이킹스워프 코엑스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가게 기본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상호명: 바이킹스워프 코엑스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컨벤션센터 2층)
영업시간:
평일 : 12: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주말 :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3:20 - 13:40, 15:30 - 17:00, 18:50 - 19:10)
법정 공휴일은 주말 운영 시간과 동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는 1644-4446입니다.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주차 정보
코엑스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지만, 주차장에서 위치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처음 갔을 때는 20분 정도 헤매다가 들어갔는데,
이번에는 코엑스 동문주차장(GATE2)을 찍고 지하 주차장 보라색 5번 구역(근처)에 주차하니 바로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최대 3시간 무료이고, 그 이후에는 15분에 1500원씩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가게 특징
가격은 110달러(한화 약 15만 원)이며, 매일 환율에 따라 변동합니다.
특히 랍스터 요리 무한리필로 유명한 곳입니다. 랍스터 외에도 갈비, 회, 초밥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며, 생망고도 맛볼 수 있습니다.
개인차에 의한 장염 및 갑각류 알레르기에 대한 책임은 면제된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예약은 4인까지 가능하고, 5인 이상은 전화 예약이 필요합니다.
이용후기
어머니 생신을 맞아 가족이 함께 모여서 방문하였습니다.
처음 방문 했을 때는 평일이라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곧 망하겠다 싶었는데... 이번 방문은 토요일에 했는데 주말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았습니다.
돌 지난 아기가 있어서 유아 의자와 식기를 부탁하니 미리 준비해 주셨고,
아기가 아직 뷔페에 있는 것들을 못 먹어서 혹시 아기 음식을 데울 수 있나 직원분께 정중히 여쭤보니,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하게도 아기가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전체적으로 신선한 느낌이었고,
랍스터찜은 그 자리에서 바로 썰어줘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랍스터 바로 옆에 있는 랍스터 먹는 소스인데 둘 다 맛있었는데 저는 달달한 칠리소스가 조금 더 입맛에 맞았습니다.
전복, 키조개, 산 낙지, 멍게, 피조개, 가리비는 주문하면 썰어서 테이블로 서빙해 주시기 때문에 테이블 번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스시와 회의 크기도 적당하고 맛도 좋았고 그 자리에서 바로 썰어서 준비해 주시기 때문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만족할 것입니다.
그릴드 메뉴도 맛있습니다. 특히나 왕갈비!! 랍스터 뷔페인데 왕갈비 맛집으로 소문났단 사실!
이 외에 다양한 메뉴들이 많은데... 먹는데 정신 팔려서 사진 찍는 걸 깜빡해 버렸습니다. 그만큼 맛있게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이번에 생망고는 첫 방문보다 더 맛있어서 망고만 6개 먹고 왔습니다. 어머니께서 왜 이렇게 많이 먹냐고 놀라시더라고요.
디저트 코너의 TWG 티와 폴바셋 커피는 부모님들이 저희보다 더 좋아하셨습니다. 젤라또와 노아베이커리도 매우 인기 있었고, 아버지가 젤라또의 맛에 크게 만족하셨습니다.(얼마나 신나게 먹었으면 다른 디저트 사진은 하나도 없네....)
바이킹스워프 코엑스점의 모든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는데 특히 랍스터를 썰어주시는 분이 밝은 톤으로 서비스해 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고급스러운 뷔페 분위기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매장과는 상관없는 이야기이지만 피해당하시는 분이 생각보다 많아서 글을 남깁니다.
저희는 특별한 할인 정책이 없어서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상품권을 구매 후 방문했는데,
동생이 구매하려 할 때 남원이라고 하더니,제가 전주에 사니깐 직거래하자고 하니 차단당했고, 제가 모르는척 다시 연락해보니 이번엔 강원도 인제라고 하더군요.(순간이동하나?) 😂
중고거래 특성을 이용한 사기꾼들이 많으니 충분히 검색해 보고 조심해서 구매할 필요가 있습니다.
총평 및 추천 사항
별점: ⭐⭐⭐⭐⭐
가격대는 비싸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메뉴는 랍스터, 스시, 왕갈비이며, 가족 모임이나 데이트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 연말이니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방문해 보세요!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에서 꼭 가봐야 할 족발 맛집 - 권씨네족발 서곡점 (4) | 2024.12.05 |
---|---|
전주 맛집 : 부광족발 효자점에서의 야식 (9) | 2024.11.19 |
전주 아카시아 브런치 뷔페 - 신선한 재료와 멋진 뷰가 있는 곳 (7) | 2024.11.16 |
SBS '동네멋집2 손대면핫플 임실 디디에카페 치즈 디저트의 모든 것 리뷰 후기 (4) | 2024.11.08 |